각 사람에게 비추어 주시는 참빛으로 오신 예수님, 말씀되시는 예수님께서 세상을 창조하셨지만 피조물인 세상은 창조주 되시는 예수님을 알지 못하였기에 영접하지도 않았습니다. 그러나 누구든지 예수님을 영접하는 자,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은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하나님께서 주십니다.
구원은 혈통이나 육정, 또는 사람의 뜻에서 오는 것이 아니라, 하나님께로부터 오는 것으로 구원은 모든 믿는 자에게 주시는 하나님의 능력입니다. 이 일을 이루시기 위해 말씀되신 예수님께서 이 땅에 사람의 몸을 입고 탄생하셨습니다. 예수님께 나타난 영광은 하나님 아버지의 독생자의 영광입니다. 예수님은 사람으로 태어나신 영원하신 하나님이십니다. 침례 요한은 육신으로는 예수님의 사촌 형이지만, 그는 예수님께서 내 뒤에 오시지만 그가 나보다 앞선 것은 나보다 먼저 계심이라고 예수님의 선재성을 증거 했습니다.
율법은 모세로부터 주어졌으나 은혜와 진리는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온 것입니다. 율법은 죄를 깨닫게 해주는 것이지 구원을 주지는 못합니다. 내가 죄인임을 깨달았을 때 그리스도의 은혜와 진리 앞에 서게 된다면, 정죄함이 아닌 대속의 은혜를 경험하게 됩니다. 예수님의 십자가의 은혜 없이는 살 수 없는 존재임을 깨달아야 그 크신 사랑과 은혜에 감사 또 감사한 삶을 살 수 있게 됩니다.
임마누엘은 임마누 우리와 함께, 엘 하나님이란 두 단어가 한 단어로 묶여져, 임마누엘 하나님께서 우리와 함께 계신다. 우리와 함께 하시기 위해 육신으로 오신 예수님. 그 날을 기념하는 것이 성탄절, 크리스마스입니다. 성탄의 기쁨은 성탄 트리나 장식, 크리스마스 선물이 아닌 예수님 때문입니다.
2021년 코로나로 인해 여러 가지 면에서 힘들고 어려운 일들이 많았습니다. 아픔도, 외로움도 있었습니다. 이 모든 것을 해결해 주시는 분은 예수님이십니다. 그 예수님을 기뻐하고 즐거워하며 감사하는 크리스마스가 되어야 합니다. 여러분 뜻깊고 복되며 행복한 성탄절 되시길 바랍니다. 메리크리스마스!
사랑의 하나님!
우리를 죄에서 구원해 주시고 참 자유를 주시기 위해서 말씀으로 이 땅에 오셔서, 십자가에서 죽으시고 부활하신 하나님의 독생자 예수님을 환영합니다. 감사합니다. 예수님을 믿어 죄에서 자유함을 얻은 우리는 다시 오실 재림의 예수님을 기다리며 신랑되신 예수님을 맞이함을 준비하는 지혜로운 신부로 살게 하옵소서.
Comentários